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산둥성 당위원회 금융업무회의 지난에서 거행

Source: 대중 사이트·포스터 뉴스Editor: 李明秀03-01-2024 16:35

2월 29일, 산둥성 당위원회 금융업무회의가 지난(濟南)에서 개최되어 산둥성 금융의 질적 발전의 나팔을 울렸다.

회의에서는 금융이 실물경제를 서비스하는 것을 견지하고 현대 금융업의 우수성과 강건성을 확고히 추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더 큰 강도로 금융산업을 육성 보강하고 은행업의 질적 수준 향상와 양적 수준 확대 촉진, 보험업의 면적 확대와 효율 증대, 증권선물업의 특색 발전, 기금 생태 최적화 활성활 사업, 지방 금융의 질적 수준 향상 발전을 추진한다. 더 큰 강도로 금융 서비스를 세분화하고 실속있게 하는 다섯 개의 큰 문장, 과학기술 금융의 질적 효과 제고, 녹색 금융 상품 혁신, 일반 혜택 금융의 실효성 증강, 양로 금융의 새로운 모델 탐색, 디지털 금융 응용 심화를 한다. 더 큰 강도로 금융업의 개혁개방을 심화하고 중소은행기구 개혁을 가속화하며 금융 동반자 메커니즘을 심화하고 국내외 양질의 금융기구가 산둥성에 기구를 설립하고 사업을 전개하며 금융 발전의 활력을 끊임없이 불러일으키도록 지원할 것이다. 금융 환경을 최적화하고 신용 법치 금융 안전구를 적극적을로 구축할 것이다. 정무 서비스 환경을 최적화하고 정무 서비스 수준, 정부 정책 결정 수준을 향상시키며 정무 신용 건설을 강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