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산둥성, 올해 3대 행동 전개로 디지털 경제 ’받침’ 다지기

Source: 대중 사이트·포스터 뉴스Editor: 李明秀02-29-2024 14:25

2월 28일, 산둥성 인민정부 신문판공실은 기자회견을 가졌고, 발표회에서 디지털 경제 발전의 받침을 튼튼히 구축하기 위해 올해 산둥은 주로 다음과 같은 세개 층면의 업무를 잘 수행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첫째는 '신호 승격' 행동이다. '이중 기가비트' 네트워크 협동 배치를 심화하고 '5G 블루오션' 행동을 전개하며 5G 네트워크 커버리지의 폭, 깊이, 두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산둥성 연결'의 배치를 최적화한다.

둘째는 '능력 부여 업그레이드' 행동이다. '클라우드 치루·공업으로 산둥성  동력 부여' 행동과 결합하여 '이중 기가비트' 네트워크 협동 배치의 전형적인 시나리오을 조성하고, 공업기업에 '스마트 개조 디지털 전환 인터넷 연결'을 능력 부여하여 5G 응용 '돛을 올리는 도시', '5G+ 공업 인터넷' 융합 응용 선도구의 시범 건설을 대대적으로 지지한다.

셋째는 '과학 혁신 진급' 행동이다. 기초 전기통신 기업의 과학기술 혁신 투입 역량을 확대하고 관련 기업,고등교육기관 등과 협력을 강화하여 공동으로 과학기술 혁신 생태계를 구축한다. 중점 업종 등 수요에 초점을 맞추어 산업 디지털화 전환을 추진하는 종합 해결 방안 형성을 가속화한다. 신기술, 신업무 응용 시범을 적극적으로 전개하여 미래 산업을 배치하고 건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