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산둥성은 규제 산업 기업의 디지털 전환 보급및 약진을 촉진했다

Source: 대중 사이트·포스터 뉴스Editor: 李明秀02-23-2024 11:35

산둥성 공업정보화청은 최근 《 성 전체의 규정 상 공업 기업 디지털 전환 업무 방안(2024-2026년) 》 을 인쇄·배포하고, 3년 동안의 노력을 통해 성 전체의 규정 상 공업 기업 디지털 전환 커버리지가 98% 정도에 이르고, 심층 전환율이 50% 이상에 이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23년 산둥 규제 산업 기업의 디지털 전환 커버리지는 87.3%로 전환 시 주요 임무 대상이며 그중 딥 전환율은 42%이고, 전환 미실시 기업이 차지하는 비율은 12.7%로 전환 보급의 주요 목표 그룹이다. 산둥성은 미실시 변형 기업의 '하나의 기업, 하나의 파일'에 디지털 기술의 적용 및 대중화를 수행하고, 이미 구현된 변형 기업의 '하나에 한 개 파일'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촉진하고, '포인트 벤치마킹, 온라인 시연, 표면 모델'의 육성을 가속화하고, 산업 기업의 디지털 전환 수준을 전면적으로 개선하도록 주도할 것이다.

중점 기업을 대상으로 산둥은 ‘ 디지털 내비게이션 ’ 기업, 스마트 공장, 5G 공장 및 모닝스타 공장을 단계별로 육성해 모범을 보일 것이다. 50개 이상의 성급 ‘ 산업 두뇌 ’ 를 건설하고, 50개 정도의 ‘ 디지털 경제 본부 ’ 를 육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