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산둥 선택으로 다리 놓아 연결하려는 홍콩 기업의 투자 의사 명확

Source: 대중 사이트·포스터 뉴스Editor: 白雪飞08-28-2023 13:10

홍콩에서 온 20개 참가 기업 대표는 많은 협력 수요를 가지고 산둥 선택 산둥과 홍콩 기업 교류 도킹회에서 산둥성 관련 부서 및 산둥성의 기업과 정확하게 도킹하고 프로젝트 착지와 산업 사슬 전체의 이전에 대해 심도 있는 교류와 소통을 진행한다.

Certizen Limited는 현장에서 지난(濟南)의 신구 동력 에너지 전환 선개발 구역 응용 시나리오 시범 등 방면의 발전 계획 및 유리한 정책을 자문했다. LIQUID Limited는 금융 과학 기술 정착 및 응용 기회를 찾고 지난 하이테크구에 대해 많은 협력 관심을 보이며 특히 블록체인, 사물인터넷, 인공지능 등 신흥 산업 정착 보조금과 현재 단지의 중점 기업 및 산업 사슬 상황에 대해 관심을 보였다. 아크디 신소재(AKODI)는 산둥성에 신소재 첨단 기술 공장을 건설할 예정이고 현장에서 쯔보시(淄博市) 고칭현(高青县)과 정확하게 연결하며 고칭현의 신소재 프로젝트 도입 중 관련된 우위 및 누릴 수 있는 투자 유치 정책을 파악했다. Dah Chong Hong Holdings Limited는 산둥성에서 신시장 개척을 진행할 의향이 있으며 옌타이(煙臺) 쯔푸구(芝罘區)의 산업 발전 기초를 파악한 후에 현장에서 추천 책임자와 옌타이시가 식품 산업에서의 발전 전망과 인프라 서비스를 교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