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교동 경제권 통합 발전 추진 회의(1부)

Source: 중국일보 사이트Editor: 张新娜04-13-2021 09:53

4월 1일 오후 제남에서는 교동 경제권 통합 발전 추진회의가 열렸다.류자이 성 당서기는 회의를 주재하며 교동경제권의 일체화 발전을 추진하는 것이 산둥반도의 도시군수 역할을 하는데 중요한 의의가 있고,‘대양 발전’의 큰 문장을 잘 만들어야 한다.현대 해양산업 클러스터 조성, 신경제발전 시범지구, 해양운항무역금융센터, 해양생태문명 시범지구, 해양과학기술혁신센터,해양교육 핵심지구, 심화개혁 시범지구, 대외개방 교두보를 전력으로 만들고,산동 반도의 고품질 발전에서 좋은 선봉이 되며 황하 유역의 생태 보호와 질 높은 발전에 공헌한다.'새로운 발전 단계에 입각하여 새로운 발전 이념을 관철하고 새로운 발전 구도를 구축'하여 질 높은 발전을 추진하는 데 있어서 새로운 역할을 과시하고 앞장서려고 노력한다고 강조했다.성위원회 부서기이자 성장인 리간제가 출석하였다.

류자이는 시진핑 총서기가 산둥에 대해 "해양경제 발전에 앞장서고 세계 최고 해양항만 건설에 박차를 가하고 세계 최고의 해양항만 건설, 완벽한 현대 해양산업 시스템, 녹색 지속 가능한 해양 생태 환경의 건설을 다그치다."고는 것을 요구하시고 황하 유역의 생태보전과 질 높은 발전에서 '산둥반도의 도시군수 역할을 해달라'는 요구하시며 묵직한 정치적 책임을 부여하라고 지적했다.우리는 확실하게 정치의 위상을 높이고, 책임 담당을 강화하며, 능동 경제권의 일체화 발전을 적극적이고 온당하게 추진하여, 총서기의 중요한 지시사항이 실제로 실제적인 위치에 놓이게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