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더 산업사슬 사업

  • 사업 예산:100백만
    협력방식:합자합작
  • 사업 산업:첨단장비
    사업 소속지역 :옌타이

유치방향

업계 선두 기업, 3류 500대 기업 등

시장 잠재력

사업은 투자측에서 자체적으로 설계 및 건설한다. 건설내용 일반적으로 공정기계 엔진 제조, 공정기계 타이어 제조, 표준 규격품 생산 제조 사업을 포함한다. 사업이 전부 완공된 후, 연간 판매소득 200억 위안, 이윤 40억 위안 정도를 실현할 수 있다.

우위 특징

(1) 시장우위: 싸허진 및 주변 로더 기업과 제품에 대한 수요량이 크고 시장전망이 좋다. (2) 입지우위: 싸허진공업단지는 황하삼각주 고효율생태경제구에 위치하며, 산둥반도남색경제구와 자오둥반도첨단산업집결구 3대 전략적 경제구의 중첩구역에 위치하며 3대 전략 관련 지원정책을 실시한다. (3) 토지자원: 단지 내 5993무에 달하는 토지가 이미 국유양도증을 갖추고, 현재 계획토지는 3174무에 달하며, 2819무에 달하는 토지를 기업 입주 건설에 제공할 수 있다. (4) 교통우위: 계획 건설 중인 황삼각 연해 고등급 도로와, 북쪽으로 황삼각의 용두항구인 라이저우항에 인접해 있으며, 남쪽으로 룽청-우하이고속도로와 10킬로미터 거리, 다자와-룽커우항 철도역과 5킬로미터 떨어져 있고 칭다오, 옌타이, 웨이팡 공항과 차로 모두 1시간반 정도 걸린다. (5) 인프라: 산둥건축대학교 도시계획설계원을 초빙하여 전반 계획을 진행하며, 녹색생태 지속가능발전의 이념에 따라 성급 시범공업구를 건설할 계획이다. 인프로 건설을 완비하여 ‘7통1평’ 요구에 도달했다. 청위안로, 줘다남로의 총 경화면적은 4.08만 평방미터에 달한다. 가로등 100개를 설치했으며, 녹화대 총 면적은 9900평방미터이다. 상수도, 가스, 전력공급 선로가 모두 갖추어져 있다.

혜택정책

사업 투자액, 규모 및 투자자본수익률 등에 따라 상응하는 혜택 정책 등 지원

유치 요구사항

규모화 타이어 생산업체, 표준 규격품 생산공장을 유치한다.

연락처

판웨이웨이   0535-22200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