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화웨이 개발자 대회 2021( Cloud) 청도 분회장 첨단단지에 거행

Source: sdchina.comEditor: 张新娜04-28-2021 18:00

4월26일 오전, 화웨이 개발자 대회 2021(Cloud) 청도 분회장은 청도 첨단단지에 성공 거행했다. 활동은 ‘기술부능 생태공향’ 주제로서 화웨이 클라우드 산업, 공업 인터넷, 인공지능, 생태발전 등 영역의 앞선 기술 공유에 주목하고 청도 첨단단지 기업 혁신 및 산업 발전에게 이네이블 하도록 했다.

이홍연은 연설에서 화웨이 청도 기지가 정착한 지 첨단단지와 화웨이 회사 간 협력 지속적 깊어지고 성과 풍성한다. 화웨이 청도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 연합 소프트웨어 창신 센터 등 프로그램 점차 정착된다. 화웨이 청도 기지가 단지 내 200여 기업, 5000여 명 개발자에게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며 품질 좋은 기업 정착하는 게 이끌어오니 중요한 자원 모집 및 생태 우화 시키는 플랫폼이 된다. 이번 활동의 계기로서 함께 개발 성과를 나누며 새로운 영역에 협력을 확대 시키기를 바라고 첨단단지는 지속 플랫폼 정책 환경 인재 등 전면적인 지지를 해주도록 할 것이다고 밝혔다.

유소화는 화웨이는 기술개발, 시장확대, 인재육성 등 방면에 풍부된 경험과 성숙한 모델이 가지고 있고 개발자 인재를 육성하기에 흑토지가 되는 능력과 의원이 있다고 말했다. 미래에 화웨이 지속적인 기술 혁신 및 능력이 개방할 거며 개발자 동반자 함께 가속 행업의 전면적 클라우드 및 스마트 진급을 가속 시키며 구역 산업의 질 높은 발전을 조력해 줄 것이다.

회의에서 첨단단지 투자유치부 산업 대접회를 열리며 기업과 함께 첨단단지 디지털 경제 발전에 대해서 토론하고 함께 이익하고 발전하는 게 이루어지도록 조언과 대책을 내놓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