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회로판 산업단지 사업

  • 사업 예산:30백만
    협력방식:독자, 합자, 합...
  • 사업 산업:차세대 정보기술
    사업 소속지역 :타이안

유치방향

전자 회로기판산업 생산기업 등

시장 잠재력

건설이 완공되면 연간 생산액이 40억 위안에 달하고 세금납부액이 5억 위안에 달할 전망이다.

우위 특징

첨단화 및 현대화를 실현한 경제개발구를 건설하기 위해 지난 몇 년간 경제개발구는 인프라에 대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개발구의 부가적 기능을 보완하는 동시에 '3종2횡'의 20km에 달하는 도로 개조 및 업그레이드 공정을 완성했다. 인원탸오수이 중형 수자원 조절 사업을 실시하여 1초당 2m3의 제수 유량을 실현했으며 220KV 우펑 감압소를 건설하여 쌍전원 급전조건을 갖춘 것은 물론 1급 부하 및 특별 부하 수요가 있는 기업의 급전수요를 만족시킨다. 천연가스 분할수송소를 건설하여 개발구 각 기업과 연결시켰으며 가스공급능력이 연간 1.4억m3에 달한다. 개발구 난방공급센터를 건설했는데 2×130t/h 중온중압 순환유동층 보일러, 1×220t/h 고온고압 순환유동층 보일러, 1×12MW 및 1×30MW 배압터빈을 설치하여 개발구에 입주한 기업을 위해 집중 난방을 공급하고 소방소를 건설했다. 오수처리장을 건설했는데 1차 처리능력이 1만m³/d이다.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집중 모니터링 제어 플랫폼 시스템을 갖추었는바, 개발구 시설의 '7통1평'을 실현, 수용능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2) 전자 회로기판 산업과 관련된 환경영향평가를 지역 환경영향평가 범위에 포함시켰으며 전자 회로기판 산업단지 내에 오수전처리장 및 고체폐기물 처리센터 등 부대시설을 건설한다. 산업단지는 오염물질 처리 관련 요구에 따라 통일적으로 건설 및 처리하며 이를 통해 3가지 폐기물(폐수, 폐기, 고체폐기물)의 배출을 효과적으로 통제하여 기업의 사후 우환을 미연에 방지한다.

혜택정책

경제개발구는 '합작공영, 실사구시' 발전이념에 따라 개발구에 입주하는 과학기술 수준이 높고 부가가치가 높으며 세금 공헌이 큰 사업에 대해 토지 우대, 생산공장 임대, 인재와 기술 장려, 연구개발 비용 지원, 산업지원기금 지원 등 우대정책을 제공하며 기업의 경영을 위해 최적화된 발전환경을 제공한다.

유치 요구사항

회로기판 산업 보조재료 및 원재료, CCL, 회로기판 제작, 완성품 가공 및 활용 등과 관련된 생산기업을 유치할 계획이다.

연락처

왕전팡   0538-6388015   18615383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