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완 공업 단지 사업

  • 사업 예산:60백만
    협력방식:합자합작
  • 사업 산업:첨단장비
    사업 소속지역 :옌타이

유치방향

업계 선두 기업, 3류 500대 기업 등

시장 잠재력

(1) 세로로 확장 연구개발과 가공의 강점을 통해 신소재, 신공법으로 종심확장하고, 재봉틀 부품 세분화 업계에서 깊이 파고들어, 계속 우위사업의 주도적 지위를 강화한다. (2) 횡방향 지능화 업그레이드 의류업체 및 공업용 재봉틀 기업의 유연성 생산라인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자동화 장치 시장을 배치하며 정보화, 스마트화 업그레이드에 주력하여 스마트한 제조공장 조성을 위한 토대를 다진다. (3)전체 산업사슬 융합 전 업종의 정보화 업그레이드, 스마트화 구도의 잠복기에 신속하게 제품 라인 보완 및 확대, 신속하게 시장 점령, 산업 생태 융합 솔루션 완성, 상하류 기업 자원 및 브랜드 효과를 충분히 활용하여 산업 클러스터 형성을 선도한다.

우위 특징

(1) 토지우세: 공업단지의 부지면적은 2제곱킬로미터며 통일적인 계획설계에 편리하고 토지집약적 이용을 강화하여 기업들에 충분한 발전공간을 제공한다. (2)단지 핵심기업 선도우세: 이 사업의 핵심기업인 챵신기업은 현재 중국봉제설비협회 부품전문위원회 부주임위원단위로 글로벌 선두기업이며, 전 세계 산업용 재봉틀 부품 생산 및 판매 최대 업체 중 하나다. 기존 제품·설비·공정기술의 고도화를 통해 상하류 산업사슬을 통합하고, 5년 내에 전통적인 봉제설비 부품의 세계적인 공급자에서 봉제설비 집약방안의 세계적인 공급자로 변신해 스마트 제조공장 건설에 매진한다.

혜택정책

사업 투자액, 규모 및 투자자본수익률 등에 따라 상응하는 혜택 정책 등 지원

유치 요구사항

장비 제조, 신소재, 첨단기술 산업 사업을 중점 도입한다.

연락처

판웨이웨이   0535-22200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