쩌우핑 경제기술개발구 바이오의약품산업단지 사업

  • 사업 예산:60백만
    협력방식:합작
  • 사업 산업:의료·양로 건강
    사업 소속지역 :빈저우

시장 잠재력

바이오의약품은 국가 경제와 국민 생활에 관련된 유망 산업으로 향후 3년간 전 세계 시장 규모는 1.5조 달러를 돌파할 것으로 기대된다. 중국은 이미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의약시장이 되었으며, 약품시장 규모는 2조 위안을 넘는다. 현재 중국 국내 복제약 시장 규모는 5,000억위안에 이르고, 인터넷 경제에서 다음 10조위안은 대건강산업이며 그 핵심 축은 바로 바이오의약품 업종이다. 본 사업은 투자 이윤율이 높고 투자 회수 기간이 짧기 때문에 현지의 비교적 큰 세수 창출과 고용 해결, 의약 산업의 발전을 이끌어낼 수 있다.

우위 특징

산둥성은 중국의 의약화학공업 대성과 강성으로서 풍부한 화학공업원자재를 가지고 있다. 쩌우핑시는 개발이 가능한 공업용지와 공장건물, 풍부한 수력발전용 증기자원을 가지고 있으며 공업 부대시설이 완비하고 교통이 편리하며 자원과 노동비용에 있어서 경쟁우위를 가지고 있어 생물 의약산업을 발전시키기에 적합하다.

혜택정책

사업 고정 자산 투자, 경영 기여 상황에 따라 기업에 일정한 인센티브를 주고, 기업 임원 인재에게는 일정한 인센티브를 준다. 투자 한도가 높고, 과학기술 함량이 높고, 추진 능력이 뛰어나며, 재정 기여율이 높고, 사회적 효과가 현저한 사업, 본사 경제 사업, 혹은 발전 잠재력이 크며, 이 도시의 산업 공백을 메울 수 있는 신흥산업 사업에는 '1사안 1논의', '1기업 1정책'을 실시하여 별도로 중점적인 지원을 할 수 있다.

유치 요구사항

시험기지·원료약·제제약 사업을 유치해 5년 내 100억급 규모의 의약산업 클러스터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연락처

리웨이창      135615571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