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칩, 반도체, 새에너지 관련 산업사슬 제품 프로젝트

Source: Editor: 徐星航02-02-2021 15:44

칩, 반도체, 에너지 관련 산업사슬 제품 프로젝트


프로젝트 산업 인프라(프로젝트 배경)

첨단기술 전자산업단지는 담성현 이장진에 위치해 있으며, 부지면적은 1237묘로 성급 중소기업 공공서비스 시범 플랫폼이다. 또한 대중창업공간, 인큐베이터, 액셀러레이터, 산업단지를 포함하는 종합성 전자정보제품 제조단지이다.

시장잠재력(효익분석)

산업단지에는 가공제조구, 박사창업구, 과학기술 인큐베이터구, 생활부대구 4대 구역이 있으며 현재, 산동맥덕영화, 산동프리스린 등 여러 첨단기술 기업이 단지에 들어서있고, 국가 천명계획 전문가, 태산학자 등 고급인재들 역시 단지내에서 새로운 사업을 실행하였다. 국가 첨단기술기업 또는 첨단기술 성과를 보유한 초창기 과학기술 기업을 상대로  해에 100%, 두번째 해에 60%, 세번째 해에 40% 기준의 임대료를 보조한다.

번째로 낮은 원가의 물류 편리성을 구비하였다. 린이상성은 중국 강북지역 최대의 상품집산지 물류센터로 물류원가는 중국 평균 대비 20%-30% 저렴하다. 두번째는 산업발전 기초를 구비하였다. 앞서 시작한 금곡박사 창업단지에는 현재 동물PET, 녹색컴퓨터, 항원단백칩 암증 조기 검사, 첨단 색층분석 장치 4개 첨단 기술프로젝트가 들어서 있고, 46명의 박사급 연구원이 산업단지 내에서 근무하고 있다.

총투자액수

50억 위안

프로젝트 추진업체 및 소개

담성 첨단기술전자 산업단지

토지지표

프로젝트 진도에 따라 배당

우대정책

프로젝트 투자 강도, 규모, 생산효익 등에 따라 상응한 우대정책 부여

투자유치 방향

업계선두, 500대 기업 등

투자유치 수요

, 반도체, 새에너지 관련 산업사슬 제품 프로젝트

협력방식

독자, 협력

프로젝트 기획 기타 자료

첨단기술 전자산업 단지는 담성현 이장진에 위치해 있으며, 부지면적은 1237묘로 성급 중소기업 공공서비스 시범 플랫폼이다. 대중 창업공간, 인큐베이터, 액셀러레이터, 산업단지를 포함하는 종합성 전자정보제품 제조단지이다. 산업단지에는 가공제조구, 박사창업구, 과학기술 인큐베이터구, 생활부대구 4대 구역을 배치하였다.

보고업체

린이시초상국

보고기일

2021.1

프로젝트 연락담당자

 후광휘  

연락처

 0539-6100122

휴대폰

15192889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