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부티크 관광 산업

Source: Editor: 语言桥01-11-2023 19:06

산업 소개

중점 분야: 문화 관광  건강 휴양, 스마트 관광, 공산주의적 관광, 농촌 관광, 해양 관광, 문화 관광 소비 연수 관광.

중점 프로젝트: 쯔보(淄博) 텐어후(天鹅湖) 뤄만위안(罗曼园) 프로젝트, 옌타이(烟台)장위(张裕)술문화박물관 스마트화 업그레이드 개조 프로젝트 성급 중점 프로젝트.

산업 클러스터

이수이(沂水)현 지질문화 관광산업 클러스터: 지질문화 관광산업은 현급 관광산업 중에서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현급 4 산업 분야  하나이자 신구 동력에너지 전환의 선두주자 클러스터에 속한다. 관광을 주도 산업으로 하여 전체 현의 산업구조 전환과 업그레이드를 촉진, 지질문화 관광 클러스터를 조성하여 전체 현의 관광산업의 질적 발전을 촉진하는 국면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 푸룽후(浮龙湖) 문화관광산업 클러스터: 클러스터는 중국 국가 5A 관광지와 국가급 관광휴가구역을 조성하는 것을 최종 목표로 하여 푸룽후 관광휴가구역을 4 8 경계구역의 문화관광 고지로 저성하고자 계획하고 있다.

르자오(日照)시 양광해안벨트 부티크 관광산업 클러스터:  클러스터는 해양+관광 중점으로 하여 양광 해안 관광 브랜드를 전면적으로 조성하고 있다. 높은 표준으로 28km 달하는 양광해안 그린도로와 33.8km 달하는 산해 풍경 그린도로를 조성하였으며 둥이(东夷)타운, 해양공원, 르자오(日照) 해양미학관 등 가장 특색이 있는 26 빈해관광 프로젝트를 연결하여 하나의 통합된 관광 루트를 조성함으로써 산과 바다를 포괄한, 특색과 매력을 갖춘 생태 풍경벨트를 성공적으로 구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