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2022 산둥 우수 관광상품 이벤트 사례 발표 지난 12개 상품 명단에 수록

Source: Editor: 白雪飞12-26-2022 10:26

최근 2022년 산둥성 우수 관광상품, ‘호객 산둥 관광상품회’ 혁신 마케팅 홍보 이벤트, 문화관광 온라인 마케팅 우수 사례가 발표되었다. 지난시의 12개 관광 상품이 명단에 수록되었다.

산둥성 문화관광청이 조직한 이번 평가에서 우수 관광 상품 64개, 혁신 마케팅 홍보 이벤트 12개, 온라인 마케팅 우수 사례 32개가 선정되었다. 이번 평가는 산둥성의 문화 관광 홍보와 교류를 촉진하고 관광 발전의 새로운 모델을 혁신하며, 문화 관광 사업의 고품질 발전을 촉진하는데 취지를 두고 있다.

2022년 산둥성 우수 관광상품에 선정된 고품질 관광 상품 35개 중 지난 융합혁신 문화관광도시의 ‘해저의 로맨틱하고 기묘한 밤’, 지우루산(九如山) 레저관광 리조트의 ‘지우루산(九如山) 자연의 예술문화 레저낙원’, 지난 문화관광그룹의 ‘배놀이 관광·색다른 경험의 시리즈 상품’이 선정됐고, 동계 신년축하 관광 상품 29개 중 지난 융합혁신 문화관광도시의 제2회 ‘창조·빛의 향연 등불축제 테마상품’, 화이브라더스(지난) 영화촬영소투자 개발유한회사 문화관광 관리 지사의 ‘세배하는 호랑이’, 지난 팡터(方特)둥팡선화(东方神画)의 ‘신춘 등회’; 지난 취안스졔(泉世界)상업관리유한회사의 ‘인상 지난·취안스졔(泉世界)새해맞이 이벤트’가 선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