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거대한 시장 수요

Source: Editor: 语言桥01-19-2023 13:28

수요와 공급 역량 집중. 산둥은 전 중국에서 유일하게 상주인구와 호적인구가 ‘이중 억대’에 달한 성으로‘4상’기업(四上企業: 규모 이상 공업, 규모 이상 서비스업, 한도액 이상의 무역업, 자격 이상의 건축업 등 4개 유형의 규모 이상 기업 총칭)이 9만 개가 넘으며, 공급 최적화를 통해 수요를 창출하고 불러일으켜 공급을 이끌어낼 수 있다.

내수 확대 전략 적극적으로 실시 10대 수요 확대조치를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중대한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시행해 경제 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원동력과 발전 가능성을 늘려야 한다.

효과적인 투자 지원 강화. 7개 네트워크건설 활동을 심화하여 현대 물류, 공용 시설, 농촌 인프라 시설 등의 단점을 빠르게 보강하고 에너지 보장을 위한 중대 프로젝트를 추진하며, 새로운 인프라의 기초 건설을 가속하여, 효율적이고 원활한 종합 입체도로망을 구축하여 13, 79, 2호 다고의 현대 수로망을 만든다.

"프로젝트를 따라하는 요소"를 심화하여, 중대한 프로젝트의 서비스 보장 기제를 완비한다. 정부의 투자 유도를 강화하고 민간의 자유로운 투자를 보완하고 공유 메커니즘을 건설하여 민간 자본이 활력을 찾고 샘솟게 한다.

巨大的市场需求.png

소비 규모 확대 및 품질 향상. 전통 소비 업그레이드, 도시 상업권의 스마트화 가속, 지방 특색 거리 건설, 전자 상거래 공급망 기지 배치, 인테리어, 가전제품, 자동차 등의 고액 소비 촉진, 역사가 유구한 브랜드의 혁신적 발전 추진하며;

새로운 유형의 소비를 육성, 확대하며 스마트화, 패션, 에코 소비를 크게 발전시키고, 의료, 건강, 문화 및 관광, 스포츠 등의 서비스 소비는 온 오프라인의 공동 발전을 촉진한다.

지난과 칭다오의 국제 소비중심 도시의 건설을 지지하며 일련의 지역형 소비중심 도시를 조성한다. 지도기준을 강화하고, 높은 퀄리티 및 우수 브랜드 강성(强省)의 건설을 가속화 해, “호품 산동브랜드를 널리 홍보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