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2022 대화 산동 – 독일・산동 산업 협력 교류는 진안에서 개최되었다

Source: 대중 사이트·포스터 뉴스Editor: 柳文琦11-25-2022 09:48

11월 22일, 2022년 대화 산동 - 독일 · 산동 산업 협력 교류회는 진안에서 열렸고, 산둥성과 독일의 각계층의 사람들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참석했다. 배기가스 처리, 하수 처리, 새로운 환경 친화적 인 재료, 녹색 건물, 탄소 발자국 및 기타 녹색 및 저탄소 분야를 다루는 12 개의 주요 협력 프로젝트가 현장에서 계약을 체결하였고 12억 7천만 위안에 달했다.

이번 교류회는 중-독일 수교 50주년을 계기로 “양질의 발전을 도모하고 녹색 미래를 공유”하는 것을 주제로, 정부 대화, 산업 연계, 프로젝트 협력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녹색 개발, 생태 및 환경 보호 분야에서 중국과 독일 간의 교류와 상호 학습, 협력 상생을 촉진하기 위해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산동성 당위원회 상무위원 겸 부총재인 젠잔롱(Zeng Zanrong)은 연설에서 산동성은 녹색 산업 육성, 전통 산업의 녹색 전환, 환경 거버넌스에 대한 협력을 심화하고 미래를 창조하기 위해 독일 측과 협력할 용의가 있다고 말했다. 중국무역촉진협회 부회장 첸젠안(Chen Jianan)은 비디오 메시지에서 이번 교류가 중-독일 녹색 산업 협력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는 중국과 독일 간의 포괄적인 녹색 및 저탄소 전환 협력을 촉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고, 중-독일 산업 협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