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산동의 지난 10년 | 이 데이터 세트에는 산동 해양의 강력한 지방 건설의 급증하는 추진력이 숨겨져 있다

Source: 대중 사이트·포스터 뉴스Editor: 白雪飞10-31-2022 16:47

국가의 해안선의 거의 6 분의 1을 가지고 있고, 바다와 토지 면적이 비슷한 경제 대성이기에, 산동성은 육지와 바다를 조율하고 바다를 향해 강한 그림을 내야 한다고 주장한다. “항구, 산업 및 생태”에 대한 세 가지 기사를 지속적으로 수행하여 해양 자원의 장점을 진정으로 고품질 개발 이점으로 전환한다.

2021년 산동 해양 GDP는 1조 4,900억 위안에 달했으며, 이는 지역 GDP 성장률보다 1.6%포인트 높고, 10년 동안 66.1% 증가하였다. 산동 국가 해양 목장 시범 지역은 59개로 증가하여, 국가의 총 수의 3분의 1을 초과한다; 세계 최초의 순항 레이아웃의 개방형 완전 자동화 터미널은 산동 항구의 리자오 항구에서 개통되었고, 산동해 철도 복합 운송량은 전국 해안 항구 중 1위를 차지한다; 근해 해역의 수질의 우수율은 92.3%이다.

무에서 유, 약에서 강으로, 과학적인 포지셔닝 계획에서 정확하게 낙제하여, 산동성은 도로의 변환 및 업그레이드에서 단계적으로 새로운 해양 산업을 성장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