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빈주(滨州)경제기술개발구

Source: Editor: 燕鸽03-01-2022 17:24

위치 우위

빈주경제기술개발구는 빈주시 중심 도시에 위치하고 산성융합일체발전의 개발구이 대표 지역이.2001년에 건설을 시작했고 2013년에 국가급 경제기술개발구로 업그레이드했다.다년간의 발전을 거쳐 개발구는 고급 알루미늄 정심 가공자동차 부품방직 가방 등 전통 산업을 형성했다.

핵심 산업

고급 알루미늄 심도 가공 산업은 주로 홍노宏诺신재료홍전宏展알루미늄업창풍创丰과학기술화건华建과학기술연신联信신재료태의泰义금속 등 기업을 포함하고 상류원 알루미늄 공급중류알루미늄재와 알루미늄합금 생산하류알루미늄재를 심도 가공하는 전산업 사슬을 구축하여 성숙한 ‘알루미늄물이 땅에 떨어지지 않는다 모델을 형성하여 국가 혁신형 산업 집단 시험에 들어갔다.

자동차 부품 산업 발해 피스톤渤海活塞동맹위데카盟威戴卡오스롱밍스크奥斯龙明士克  기업을 포함해 자동차 경량화 부품 산업의 집적구를 초보적으로 형성해 산동성 첨단장비 제조 산업단지로 지정됐다.

방직가방업 주로 빈위滨魏방직공업원동방카펫화방华纺주식아광亚光수건로렌사환罗兰丝汇패션가방 등 기업을 포함하고 전국방직협회 가방의류협회가 명명한 중국가방기지이다.

바이오 의약 산업 주로 세계 선두 과학 기술'프로폴리스 백신'발명 기업인 녹두바이오绿都生物세계 최초의 순수 식물 추출 지방 백신 조제 발명 기업인 워화바이오沃华生物), 농업부에서 동물용 생물 제품을 지정 생산하는 성급 첨단 기술 기업인 화훙바이오华宏生物국제 일선 의료 브랜드의 글로벌 공급업체인 안화바이오安华生物  선두 기업을 포함한다.

전문화 단지

황하 첨단 장비 산업원계획 면적은 약 5000묘이고 위교魏桥그룹북기北汽그룹중신中信그룹 등 세계 500대 투자 기업이 입주했다.다음 단계는 알루미늄 산업 사슬의 업그레이드와 확대에 초점을 맞추고 자동차 부품알루미늄 재료의 심도 있는 가공 등 전통적인 우세 산업을 둘러싸고 강도를 끌어올린다자동차 경량화 부품완성차 제조 등 선두 기업을 초청하여 전국 경량화 자동차 연구 개발 생산 기지를 건설하고 고급 장비 제조 산업 집단을 만들자.

황하과학기술산업원계획 면적은 약 2400묘이고 표준화 공장 건물은 57만 평방미터이다.심천에서 20여 개의 전자 정보 산업 프로젝트를 도입했는데 핸드폰 완성기 제조스마트 착용블루투스 전자 제품항공 부품 정밀 가공 등 분야를 포함하여 완전한 전자 정보 산업 사슬을 초보적으로 형성했다.

황하 신에너지 신재료 산업원계획 면적은 약 1000묘이다.신에너지 신재료 산업에 초점을 맞추고 첨단 알루미늄 합금형재신형 항공우주선박용궤도교통 등 분야의 프로젝트를 전개하며 국과대国科大 광각고무부기布基탄성섬유 등 최첨단 과학 기술과 동기화하여 신에너지 신재료 산업의 발전 기회를 모색한다.

황하 디지털 경제 산업원계획 건축 면적 35만 평방미터황하 삼각주 클라우드 컴퓨팅 빅데이터 센터와 디지털 경제 산업원 두 부분으로 구성된다.차세대 정보기술 발전 추세에 초점을 맞추고 산업 정보화도시 디지털화지능화 수요를 겨냥하여 5G, AI, 인공지능디지털 쌍둥이스마트 로봇 등 기술과 스마트 지조 프로젝트의 착지를 추진하고 경동그룹 황하삼각주 클라우드 컴퓨팅 빅데이터 센터 캐리어의 배를 타고 디지털 발전의 물결에 함께 간다.

황하 스마트 제조 산업원: 자원 배치를 계속 최적화하고 자원기술정보서비스 공유를 실현하며 기존 기업과 산업을 크게 발전시키고 단지의 집합 효과와 규모 효과를 더욱 발휘할 것이다.

인터넷 산업원: 원래 국제 전시 센터의 캐리어를 이용하여 7만 평방미터의 발해 신성·성요성을 개조하여 건설한다.이미 인터넷 기업 70여 개청년 창업자 3000여 명이 입주하여 사무읽기소비사교오락을 하나로 모은 인터넷 공유 플랫폼을 형성하여 새로운 인터넷 기업의 부화를 가속화시켰다.

투자 유치 수요

개발구는 기존 산업 집단의 탄탄한 기반에 입각하여 미래 발전의 새로운 트랙을 노리고 체제 체제 개혁의 우위를 전력으로 쟁취한다과학적인 구조는 첨단 장비 제조신에너지 신재료차세대 정보기술과 현대 서비스업을 핵심으로 하는'3+1'주도 산업으로 전국더 나아가 전 세계 우수 기업가양질의 프로젝트와 함께 더욱 과학기술 전방위,더욱 스마트하게 제조하고 우위를 지닌 산업 집단.

알루미늄 산업 사슬의 업그레이드와 확대에 초점을 맞추고 북기해나천(北汽海纳川)발해 피스톤(渤海活塞)맹위데카(盟威戴卡)데이슨 바퀴(戴森车轮)오스롱밍스크(奥斯龙明士克)  기업을 핵심으로 하는 자동차 부품 산업 집단을 바탕으로 전국 경량화 자동차 연구 개발 생산 기지를 공동으로 건설하여 완성차 제조 산업을 만든다.

신에너지 신재료 산업에 초점을 맞추어 첨단 알루미늄 합금형재신형 항공우주선용궤도교통 등 분야의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우리 구의 현재 자원 조건과 산업 기반을 결합시켜 산업 사슬의 취약한 부분을 모색하고 보완하는 것을 가이드로 삼아 국과대 광각고무부기탄성섬유 등 최첨단 과학 기술과 동기화하여 신에너지 신재료 산업의 발전 기회를 모색한다.

차세대 정보기술 발전 추세에 초점을 맞추고 산업 정보화도시 디지털화지능화 수요를 겨냥하여 5G, AI, 인공지능디지털 쌍둥이스마트 로봇 등 기술과 스마트 지조 프로젝트의 착지를 추진하고 경동그룹(京东集团) 황하삼각주 클라우드 컴퓨팅 빅데이터 센터 캐리어의 배를 타고 디지털 발전의 물결에 함께 간다.

상업 모델의 새로운 업태에 초점을 맞추고 체험 서비스의 새로운 향상을 체험한다. 일성양원 핵심 구역을 바탕으로 본사 경제상업 종합체국제 인재 지역사회와 산업을 위해 서비스하는 과학기술 연구 개발검측 검사금융 보험전자상거래서비스 무역문화 창의스마트 물류 등 프로젝트를 유치하고 비즈니스 서비스생산 서비스 등 업태를 풍부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