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산동성 금융 시스템은 중소기업에 지옹이 지속적으로 커지다

Source: Editor: 燕鸽02-28-2022 19:48

   산동 금융은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역량이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다.산동성 조직은'제심노리·조상혜민'을 전개하여 자영업자의 발전을 지원하는 전문 행동을 전개했고 30.5만 양질의 소규모 기업과 금융기구의 연결을 지원했다.'첫 번째 대출난'에 대해'첫 번째 대출의 육성'행동을 지속적으로 심화시키고 연간 10만여 가구를 성공적으로 육성하여 전년도 동기 대비 20% 이상 증가했다.섭외 기업의 환율 손실 원가가 높은 문제에 대해 1724개 중소기업이 외환 파생제품 44.2억 달러를 체결하도록 추진하고 상업은행이 중소기업의 보증금 1500여만 달러를 감면하도록 지도한다.

   금융의 비용 절감과 이윤 양도를 둘러싸고 인민은행 제남지점은 은행 기구가 대출 이율을 낮추도록 지도하고 연간 누계로 중소기업에게 각종 지불 서비스 수수료 1.5억 위안을 감면한다.다국적 금융 서비스 플랫폼을 확대하고 800여 개 섭외 기업이 다국적 융자를 실현하도록 도와주며 융자 이율이 평균 1.5퍼센트 하락했다.

   올해 인민은행 제남지점은 계속해서 정확한 적수, 정확한 지원을 강화하고 금융 조정 정책의 전도 효율을 한층 높일 것이다. 인민은행 본점이 새로 내놓은 혜택 소규모 대출 지원 도구를 잘 실시하고'특정특신'중소기업 육성 신용대출 지원 계획을 진지하게 실시하며 금융 지원 기업 혜상 전문 행동 등 은행 대접 활동을 깊이 있게 전개할 것이다.성 전체의'체인장제'배치를 둘러싸고 공급사슬 융자를 대대적으로 발전시키고 금융기구가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을 확실하게 강화하도록 유도한다.임생태 효과 보상, 조림 녹화 임무를 수행하고 임업 병충해 예방 치료를 강화하며 삼림 생태 기능을 향상시킨다.삼림 생태 보상 제도를 혁신하고 재정 자금의 격려 유도 역할을 발휘하여 탄소의 최고조, 탄소의 중화를 추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