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중앙 1호 문건 중의 이러한 요점은 산동성에 성과가 있다

Source: Editor: 燕鸽02-28-2022 19:56

   2022년 중앙 1호 문건은 여러 방면에서 배치된다.최근 몇 년 동안 산동성은 농촌 진흥의'제노의 본보기'를 만들기 위해 많은 방법을 찾았고 일부 중요한 분야에서 이미 탐색을 했다.

   중앙 1호 문건은 국가 식량 안전을 보장하는 최저선을 굳게 지키겠다고 언급했다.중국인의 밥그릇은 언제든지 자신의 손에 단단히 쥐어야 한다. 밥그릇은 주로 중국 식량을 담고 식량 안전 당정의 공동 책임을 전면적으로 수행하며 식량 안전 책임제 평가를 엄격하게 실시하여 식량 파종 면적의 안정을 확보하고 생산량이 1.3조 근 이상을 유지해야 한다.

   산동성위원회 농촌사업회의는 농업 안정 생산 증산, 농민 안정 증수, 농촌 안정 안녕에 초점을 맞추고 농촌 진흥 제노 견본을 만들어 새로운 진전을 이루도록 추진하며 농업 농촌 현대화의 선두주자가 되도록 노력하는 것이 올해'삼농'업무를 잘 하는 근본적인 근거라고 지적했다.성 전체 각급 당위원회 정부는 더욱 높은 위치, 더욱 큰 역량, 더욱 실질적인 조치로 올해 식량 생산 업무를 잘 추진하고 식량과 중요한 농산물의 효과적인 공급을 전력으로 보장하며 경제 사회 발전의 전반적인 국면을 안정시키기 위해 강력한 지지를 제공해야 한다.

   올해는 식량과 중요 농산물 공급을 전력으로 보장해야 한다.식량 안전 책임을 다지고 톤 식량현, 톤 식량진 건설을 전개하며 덕주에서'톤 반식량'시를 창설하는 것을 지원한다. 식량 파종 면적은 1.2억 묘 이상으로 안정되고 콩 작물의 면적을 적당히 확대하며 육란유와 채소의 생산 능력을 안정시켜 키루의 좋은 식량유 브랜드를 만든다.경지의'비농화'를 단호히 억제하고'비곡화'를 엄격하게 통제하며 높은 표준의 농토를 665만 묘 신축한다.

   현재 산동 각지에서 봄철 농업 생산을 전력으로 추진하고 여름 식량 생산 공방전을 잘 치르며 중요한 농산물의 안정적인 생산과 공급을 잘 하여 경제 사회 발전의 전반적인 국면을 안정시키기 위해 강력한 지지를 제공한다.

   올해 산동성은 빈곤 퇴치 공방의 성과를 공고히 확대하고 농촌 진흥과 효과적으로 연결하며 황하탄구 이전 건설의 후속 업무를 착실하게 하고 빈곤 퇴치 방지 동태 모니터링과 지원 체제를 보완하며 빈곤 퇴치와 새로운 빈곤 퇴치를 단호히 방지한다.의료보험 기금의 감독과 집행 체계를 건전하게 한다.병으로 인한 빈곤을 예방하고 해소하는 장기적인 효과 체제를 보완하다.

   농업 대성으로서 산동은 두드러진 농업 산업화 경영 우위를 가지고 많은 신형 농업 경영 주체가 규모화 재배, 표준화 생산을 실현하도록 이끌었다.산동성은 각자의 실제와 결합하여 농업 전산업 사슬을 만드는 데 일련의 혁신적인 탐색을 했다.

   2022년 산동성 정부 업무보고서는 올해 농업 전산업 사슬의 발전을 가속화해야 한다고 지적했다.계속해서'백원천진만촌'프로젝트를 실시하고 강연대 사과, 수광 채소, 황육우, 황밀 등 국가급 우세 특색 산업 집단을 형성하여 농업 특색 산업 단일 종목의 우승을 육성한다.성급 현대농업산업원 20개 이상, 농업산업강진 100개 이상을 창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