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산둥성 고급 인재팀 도입 "일사일의(一事一议)" 지원 정책

Source: Select ShandongEditor: 张新娜02-28-2022 14:50

 지원 내용

1. 4년 관리 기한 내 매년 인재 보조금을 지급하고 그 중 걸출한 인재는 최고 100만 위안이고 리더 인재는 연간 50만 위안이다. 2. 걸출한 인재와 리더 인재의 혁신 프로젝트에 대해 각각 최고 5000만 위안, 3000만 위안의 종합적 지원을 한다. 성(省)급 선도기금은 각각 최고 6000만 위안, 4000만 위안을 넘지 않는 주식 직접 투자 지원을 제공한다. 3. 걸출한 인재가 창설한 기업이 5년 내 중국 주거래 시장, 중소판, 차스닥에서 상장에 성공하면 성급 선도기금이 기업 중에서 차지하는 주식을 모두 장려로 인재 및 창업팀에 주거나 협의 약정에 따라 포상한다.

 신청 조건

성외 해외에서 도입한 경우 현행 정책에 따라 지원이 부족하거나 일반 절차에 따라 신속한 도입 수요를 만족시킬 수 없어 특별 정책을 채택하여 원활한 방식으로 도입한 고급 인재이며 중국과학원원사, 중국공정원원사 및 대응 차원의 걸출한 인재, 국가급 인재 공정 리더 인재 및 대응 차원 인재의 리더 인재가 포함된다. 걸출한 인재는 전직 도입과 연성 도입 두 가지를 채택하고 리더 인재는 전직의 도입이어야 한다. 전직의 도입은 4년 이상 법적 효력을 가진 전직 노동(초빙)계약을 체결하거나 제1 대주주로 30%이상 지분을 차지한 기업 창립, 창립에 참여하여야 한다. 연성 도입은 산둥성 채용기업과 업무협의를 체결하여야 하고 매년 산둥성에 와서 최소 2개월 근무하여야 한다.

 정책 시행 절차

1. 채용 기업과 인재는 충분히 상담하여 의향 협의를 체결하고 관리 권한에 따라 단계적으로 성 업계 주관부서에 신청을 제출한다.

2. 성 업계 주관 부서는 제일심 의견을 제출하고 조건에 부합된 것은 성 위원회 인재 업무 영도소조 사무실에 "일사일의"절차 가동을 요청한다.

3. 성 위원회 인재 업무 영도소조 사무실, 성 재정청은 성 업계 주관부서와 함께 조사 논증을 진행하여 지원 의견을 제출하고 공시한다.

성 위원회 인재 업무 영도소조가 연구를 통과한 후 성 위원회, 성정부 인허가를 신청한다.

4. 성 업계 주관부서는 채용 기업과 선출된 사람이 계약 체결 후 절차에 따라 성정부에서 공문을 발표한다.

 책임 부서

성 위원회 조직부 인재업무처

 연락 전화

0531-517750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