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교동 경제권 통합 발전 추진 회의(2부)

Source: 중국일보 사이트Editor: 张新娜04-14-2021 10:51

류자이는 새로운 발전 단계를 확고히 장악하고, 새로운 발전 이념을 확고히 관철하며, 새로운 발전 구도에 적극 통합하고 능동적으로 봉사하며, 발전 목표를 명확하게 하고, 자신을 정확하게 찾고,비교 우세를 발휘하여 국가 대국에 이바지해 야 한다고 강조했다.종합적인 조율을 강화하고, 콜로이드 경제권의 일체화 발전 전체 계획과 관련 특별 계획을 잘 세워야 한다.계획 과정 중에서 국가 전략, "제14차 5개년 계획"의 배치와 교동 경제권의 일체화 발전을 실현하는 관계를 잘 처리해야 한다.교동 경제권과 성도 경제권, 노남 경제권의 관계를 잘 처리하고, 교동 경제권의 일체화 발전과 교동 각 시의 특색 있는 발전 관계를 잘 처리하며,교동경제권, 산동반도 도시군과 대한일 개방협력의 관계를 잘 처리하고, 육해공략적인 관계를 잘 처리하며,종합계획과 단계별 실시의 관계를 잘 처리하고,산업생태계를 최적화하고 경제권의 핵심경쟁력을 높이는 데 주력하겠다는 것이다.각자의 강점을 십분 살리고, 주관적 능동성을 발휘하며, 협동 행동을 강화하고, 창조적으로 추진하며, 앞으로 밀고 나가야 한다.개혁확대개방을 지속적으로 심화하여 제도혁신, 프로세스재건, 시장화, 법치화,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 조성에 앞장서야 한다.위치의 우세를 진정으로 발전 우위로 전환하여 발전 동력의 활력을 확실하게 증강시킨다.전면적이고 엄격하게 당을 관리하고, 간부 대오의 건설을 강화하며, 지도 간부의 정치적 소양과 업무 능력을 제고하며, 교동경제권의 일체화 발전을 위해 강한 조직보장과 인재보장을 제공해야 한다.성에서는 지도와 검사를 강화해야 하고, 성직 각 부서는 지원 강도를 높여야 하며, 업무의 합력을 형성해야 하며, 각 시는 책임을 지고, 각종 임무를 철저히 수행해야 한다.

회의에서 관련 서류를 심의했다.칭다오·옌타이·웨이팡·웨이하이·르자오 시의 주요 담당 동지가 발언했다.

회의는 동영상으로 열렸고 왕서견·류창 성 위원회의 상무위원이며, 성직 관련 부서에서는 주로 동지가 본회의장에서 회의에 참가한다.교동 경제권 5시에 분회장을 설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