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박사님이 산동에 일하러 (오셔서) 최고 15만 위안을 보조

Source: 중국일보 사이트Editor: 张新娜04-12-2021 09:26

최근 성 인력 사회 보장청·성 재정청·국가세무총국 산둥성 세무국이 공동으로 《박사(후)와 관련하여 산둥성은 생활 보조 발급 방법을 사정》을 발간하였다.'기업박사(후)집적계획' 등 박사(후) 생활보조금 산정 요건 및 지급 기준, 경비 보장 및 지급 절차 등을 명시한다.박사 후 연구진이 역에 있는 동안, 박사님이 산동에 일하러 (오셔서) 최고 3년간 15만 위안의 보조를 받는다는 것이 제시되었다.박사 후 연구진이 역에 나가 산동에 일하러 (오시)면 최고 15만 위안을 보조받는다.

2020년 2월 24일부터 우리 성의 박사 후 연구소에 가서 연구를 진행하는 박사 후 연구진에 대해, 해당 기간 동안 1인당 연간 5만 위안씩 생활보조금을 받을 수 있으며, 역에 있는 동안 1년마다 최장 3년간 15만 위안을 넘지 않는다.역에서 나와 산동에 일하러 (오셔서) 3년 및 그 이상의 기간 근로(채용) 계약을 체결한 박사후 연구 인력은 1인당 15만 위안 1회용 생활 보조(간주정부포상)를 받는다.

2019년 7월 1일부터 우리 성에 영입된 우수 청년인재에게는 1인당 연간 5만위안씩 생활보조금이 지급되며, 근무기간은 1년마다 1회씩, 3년(간주정부포상) 연속으로 지급된다.

보조금은 '실사 인정, 정원 제한 없음' 방식으로 지급되며 보통 1년에 한 번씩 지급된다.위와 같은 급은 다른 성급 인재의 생계급여가 높으면 받을 수 있으며, 중복하여 받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