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산동과 대화’ 성과 가득, 6개 사업 지난에 입주 예정

Source: 신시보Editor: 张新娜07-31-2020 10:35

 ‘산둥과 대화 - 일본·산둥 산업 협력 교류회 주제 세미나가 7 30 오전 지난, 도쿄, 오사카에서 동시에 열렸다. 회의 기간 계약식을 가졌는데 산둥성 내 17 우수한 사업이 현장에서 계약을 체결하였, 6 사업이 지난 위치하 있다.

산둥과 대화 - 일본·산둥 산업 협력 교류회 시리즈 행사는 2020 7 30~ 9 30 /오프라인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산둥과 대화행사는 주제 세미나 및 시리즈 산업 연결 교류상담회, 중일 도시 교류협력회 등 3대 부분으로 나뉜다.

지난 산둥빌딩, 도쿄 및 오사카의 3 주 회의장에서 30 오전 동시에 주제 세미나가 열렸고, 산동 16시에 분회장을 설치했다. 주제 세미나에서 산둥과 일본 지역의 경제 발전 정세를 심도 있게 분석하고 우위 산업 산업 단지 정책을 홍보하고 새로운 정세하에서 협력의 기회와 방향을 탐색하였다. 회의는 지도자 인사말 내빈 연결, 정책 분석 협력 검토, 기업 소개와 계약체결식 등 순서로 진행됐다.

이번에 계약한 17 사업 바이오의약, 첨단 소재, 첨단 제조, 국제교육 다양한 산업 분야를 포함하고 있다.

산둥과 대화 - 일본·산둥 산업 협력 교류회행사에 2000여개 중일 기업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참석했다. 또한 행사 조직위는 419 대일 중점 사업을 발표하고, 이어지는 10산업 연결 교류 행사에서 심도 있는 상담 진행하여 그때 많은 사업들 체결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